티스토리 뷰

코스트코 환불규정 및 유의사항

 

요즘 코스트코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아무래도 이용하시다 보면 환불이 필요할때가 있을실텐데
오늘은 코스트코 환불규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께요.

 

코스트코에는 이중 보증제가 있는데  첫번째는 상품보증제로 상품 구입 후 상품에 만족하지 않으면 언제든지 전액 환불해드립니다 라고 되어있고 두번째는 회원보증제로 회원가입 후 회원으로서 만족하지 않으시면 언제든지 연회비 전액을 환불 해드립니다 이렇게 되어있는데요 두가지 다 전액 환불이라니 좋은 제도인것 같습니다.

 


매장에서 구매한 상품의 경우에는 코스트코 매장에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온라인몰에서 구매한 상품의 경우에는 몇가지 방법이 있는데 주문후 30분 이내에는 주문취소가 가능하고 그 이후에는 반품신청을 클릭하시면 되고 일부상품은 온라인인에서 반품 신청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이럴때는 번거롭지만 환불 원하시는 상품을 가지고 가까운 코스트코 매장을 방문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고객센터에서 반품 접수를 할 경우네는 지정 택배사의 기사가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하고 상품 회수가 완료되면 확인 후 환불 처리를 해드리고 반품접수를 하지 않고 개인적인 택배로 보낸 상품은 반품처리가 어렵다고 하니 꼭 미리 반품신청을 하시는게 중요할 것 같습니다.

 


환불은 상품 반품이 완료된 후 영업일 기준 2~3일 정도 소요되고 주문후 30분 이내에 주문취소 할 경우는 당일 환불 됩니다.

환불 가능기한도 중요한데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상품이 만족스럽지 못한 경우 언제든지 환불이 가능하다고 안내 되어있고 티비, 컴퓨터, 태블릿 pc ,카메라, 프로젝터, 휴대폰, 스마트워치, 무선이어폰의 경우 구매후, 온라인이라면 배송완류후 90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온라인몰에서 구매한 상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환불하실 경우에는 상품 주문번호를 확인하셔서 가까운 매장을 방문하셔서 회원데스크에서 가능합니다.
코스트코는 교환대신 환불만 가능하기때문에 상품을 환불하시고 재구매를 하셔야합니다.

 

지금까지 코스트코 환불규정 및 유의사항을 알아보았는데요.

추가로 궁금하신 부분에 대해서는 코스트코 고객센터로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