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스카이라이프 신호미약 원인 및 해결법

영국 구글 , 호주 구글 우회접속 방법 예쁜 나 2021. 8. 23. 01:11

스카이라이프 신호미약 원인 및 해결법


스카이 라이프를 이용 하다 보면 신요 미약 현상을 정말 많이 본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런 증상을 해결 하는 방법의 경우 네이버 및 포털사이트에 자세히 나와있다고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스카이라이프 신호미약 현상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카이라이프 신호미약의 경우 자가진단을 먼저 실행 하셔야 합니다. 신호가 미약하여 수신 되지 않습니다.


이와 같은 말과 모자이크 화면현상, 깨짐 현상, 화면 멈춤 현상을들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원인이 수신기 일시적장애 또는 불량 분리 이며, 위성 신호가 수신기 까지 들어오지 않는 경우일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폭우나 폭설, 태풍과 같은 이유로 인해서 생기는 신호 장애일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그리고 안테나 방향이 잘못되었을 경우도 있으며, 안테나 선이 잘못 연결된 경우 또는 lnb 작동 불능 또는 불량인 경우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해결 하기 위해서는 안테나 선 연결 상태를 확인 하시고 전원 재연결후 동일 증상이 지속인된다면 as를 접수하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그리고 그외에 기타 오류 메시지의 경우 수신기 일시적 장애 또는 신호 수신의 오류가 원인이며 이럴 경우 스마트카드를 재 삽입 한 후에 전원을 다시 정결 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그래도 증상이 호전되지 않는 다면 바로 원격 진단을 통해 고치셔야 합니다.

 

원격 진단을 시행 방법의 경우 1588-3002으로 전화 하시고 ars as문의를 선택 후 2번을 눌러 원격 진단을 선택 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스마트 카드 번호 앞 2자리를 제외한 10자리를 입력 후 #을 누르신 다음 원격 진단을 진행 하시고 tv를 정상적으로 시청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