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한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 및 문의안내


이번시간에는 보험에 가입을 하거나 보험금 접수 시 콜센터를 통해 상담을 받아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전화번호 찾기 어려워 하시는 분들을 위해 신한생명 고객센터 고객센터 연락처에 대해 안내해 드리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우선 고객센터 연결 전 대표 전화번호는 인터넷 보험 가입 상담 번호와 그전의 보험 가입 고객 정용으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또한 기본적으로 상담사 연결은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가능합니다.

단, 공휴일은 불가능하고 평일에만 이용이 가능한 점 첨고하시기 바랍니다.
기존의 보험을 이용하고 이용하고 있으신 분들이 많습니다.

 

신규고객 뿐만 아니라 기존 고객들을 위한 고객센터 ARS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대표 번호는 1588-5588 번호로 전화를 한 후에 0번을 누르시고 단축번호를 눌러주시면 희망하는 파트의 상담사로 연결이 됩니다.

만약, ARS로 업무를 보시는 분들은 단축번호를 이용해보면 보다 빠르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보이시는 단축 번호 클릭을 하시면 여러분들이 희망하는 서비스로 쉽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온라인 센터입니다. 
온라인 서비스들 가운대 중 자주묻는 질문답변들에 대한 검색을 하실 수 있고, 인터넷으로 질문하시거나 민원접수 또한 가능합니다.

기존 고객전용 콜센터 뿐만아니라 그 밖의 인터넷 보험가입 상담의 전화번호는 1899-3820, 대출상담은 1588-5580
으로 저화주시면 됩니다.

 

상담사 연결은 24시간 가능하며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연결됩니다.

카드분실 신고는 24시간 가능하며 평일에 진행되는 상담사 서비스의 경우 보혐조회 점보변겸 및 일반상당 0번+폰번호+생년월일+1번으로 연결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